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레이디 제인 시즌 1 영국드라마 정보

나의 레이디 제인 시즌 1 영국드라마 정보

에밀리 베이더 주연의 <나의 레이디="" 제인=""> 시즌 1 판타지 로맨스 역사 영국 드라마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신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신작 드라마 '나의 레이디 제인'은 판타지 역사 로맨스 코미디 영국 드라마로 도서 원작 시리즈다. 에일리 베이더가 주인공 제인 역을 맡았고, 에드워드 블루멜, 조던 피터스, 도미닉 쿠퍼, 마가렛 그레이 등이 출연한다. 총 에피소드 8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불 드라마다. 2024년 6월 27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나의 레이디 제인 시즌 1' 소개

 

9일 만에 폐위된 불운의 왕녀 '9일의 여왕' 왕녀 제인 그레이'의 이야기를 각색한 판타지 영국 드라마이다. 제인 그레이 역에는 에밀리 베이더가 연기한다.

'제인 그레이'는 역사상 9일 동안 영국의 여왕이었던 튜더 시대 귀족 여성이다. 똑똑하고 학문에 관심이 많으며 날카로운 독설과 따뜻한 마음을 겸비한 제인.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 책, 재치 있는 말대답, 검은 가죽 옷을 입고 시를 낭송하는 남성. 그녀가 싫어하는 것은 어머니, 누가 자신에게 이래라저래라 하는 것.

드라마 《나의 레이디 제인》은 영국 여왕 '제인 그레이'의 성장과 사랑, 왕위 계승부터 9일 만에 폐위된 그녀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1553년 7월 19일 폐위된 제인은 참수형을 선고받았지만, 메리 1세의 선처로 런던 탑에 유폐된 뒤 평화롭게 지냈다. 그러나 1554년 메리 1세에 대한 반란 사건에 연루되어 매우 위험한 인물로 지목되었다. 명민하고 학문에만 관심 있었던 제인은 가톨릭으로 개종하면 살려주겠다는 메리 1세의 마지막 회유를 뿌리치고 결국 단두대에서 죽음을 선택한 비운의 여왕이었다.

'나의 레이디 제인'의 세계에서 다루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액션 역사 드라마. 진정한 사랑, 신나는 모험, 왕을 살해하려는 미치광이들, 진지한 영웅주의, 교묘한 음모, 역동적인 칼싸움, 마술적 사실주의, 그리고 19금, 29금 장면들까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공개 예정.

 

판타지 로맨스 역사 영국 드라마 추천

나의 레이디 제인 시즌 1 출연진

레이디 제인 그레이 역(에밀리 베이더)

 

에밀리 베이더(Emily Bader)

출생: 미국 캘리포니아

키: 163cm

주요 작품으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나의 레이디 제인》 시즌 1, 《파라노말 액티비티: 넥스트 오브 킨》, 《게임 셰이커》, 《헨리 데인저》 등이 있다.

에밀리 베이더

에밀리 베이더

나의 레이디 제인(2024)

My Lady Jane Season 1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영드 추천 《나의 레이디 제인》 시즌 1(2024) 8부작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2024년 6월 27일 공개!

스트리밍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