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2기 상철 직업 이혼 사유

나는 솔로 22기 상철은 돌싱특집 첫 방송 이후 훈훈한 비주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출연자인데요. 현재 직업까지 밝혀지며, 정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남자가 봐도 눈부셨던 22기 상철의 이혼 사유와 자녀 유무 그리고 이상형 정보까지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22기 상철

남자 출연자들도 반한 나는 솔로 22기 비주얼

22기 상철은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솔로 나라를 찾았는데요. 탄탄한 하체와 큰 키 그리고 다부진 몸까지 갖춰 시선을 강탈하는 출연자였습니다.

현재 22기 상철의 직업은 경륜선수로 알려져 있는데요. 경륜선수 활동사진이 공개가 되면서 직업은 거의 확실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륜 선수는 평균 연봉이 8천만 원이라고 하니 경제력이 꽤 있는 출연자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2기 상철은 여자 출연자들 말고도 남자 출연자들의 시선도 빼앗은 훈남이었는데요. 다들 22기 상철을 보면서 걱정을 많이 하시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22기 상철은 엉덩이가 시선 강탈을 할 만큼 업되어 있었는데요. 상철도 이를 알고 있어서 장난 식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엉덩이라고 말하기도 한다고 밝혔습니다.

22기 상철은 엉덩이 말고도 허벅지 부심도 있다고 하는데요. 나는 솔로 방송에는 나오지 않았으나, 직업이 경륜선수다 보니 허벅지가 상당히 많이 발달된 것 같습니다.


이혼 사유

전처의 귀책사유로 소송 이혼하게 됨

22기 상철은 돌싱이다 보니 소개가 들어오지 않아서 이혼 후 그동안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밝혔는데요. 아무래도 돌싱이라는 조건 때문에 주변에서도 선뜻 소개를 해주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22기 상철의 이혼 사유는 아내의 귀책 때문이었는데요. 그 충격으로 스트레스성 원형탈모까지 생겼었다고 합니다. 이혼은 합의이혼이 아니라 소송이혼을 통해 2020년 9월에 이혼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어떤 사유인지 자세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혼 과정도 순탄치 않았던 것으로 보였습니다.


이상형

솔직하고 밝은 성격 + 자녀가 없거나 비양육자

22기 상철은 솔직하고 밝은 성격을 이상형으로 꼽았는데요. 밝은 성격을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는 상대가 밝으면 자신도 덩달아 밝아지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22기 상철은 이성을 볼 때 성격 외에 또 다른 조건을 보았는데요. 상철이 자녀가 없기 때문에 상대가 자녀가 없거나 비양육자를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마치며

미친 비주얼이 돋보였던 나는 솔로 22기 상철

오늘 나는 솔로 22기 화제남 상철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이혼 사유부터 자녀 유무, 직업 그리고 이상형까지 22기 상철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