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집 출연진 정보

우리, 집 출연진 정보

김희선과 함께하는 드라마 '우리집' 등장인물 이혜영 김남희 연우

수사반장 1958의 후속으로

오는 5월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금토 드라마 '우리집'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는

김희선은 가정 심리 상담의 며느리로 등장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 이혜영과 함께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서 가족을 지킨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방송일은 5월 24일부터 6월 29일까지

총 12부작으로 진행되는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09:50에

본방송이 진행되고 ott는 웨이브에서

다시 보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번 작품은 기본적으로 추리물 양상을

보이는 것 같지만, 드라마의 전체적인 틀은

진정한 가족의 의미에 대해 묻고자 하는

블랙코미디 성향이 강한 작품으로

일반적인 코미디 프로와는 다르게

희극과 비극이 혼합되어 있는

스릴러물에 가깝다고 보면 좋을듯 합니다.

예고편을 먼저 보아하니 김희선과

이혜영 배우 이외에도 김남희와

연우가 비중 있게 등장하는데

네 사람 모두가 어떤 비밀을 간직한 채

어두운 분위기를 마구 뿜어대는 것이

등장인물들이 가진 비밀이 무엇인지

너무도 궁금해지게 만들더라고요

그래서 지금부터 등장인물들에 대해서

하나하나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집 등장인물 정보

 

대한민국 최고 심리상담의 노영원

오랜만에 브라운관에서 보게 될

김희선 배우는 가족 문제 상담의 일인자로

국민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심리상담의이자

셀럽 노영원으로 등장합니다.

중학생 시절 대기업 이사였던

아버지가 횡령으로 조사를 받던 중

친한 후배였던 검사 최고면때문에

자살을 하게 되는 아픈 과거를

간직하고 있지만

현재는 과거의 아픔을 모두 이겨내고

의사 남편과 착한 아들을 가진

남부러울 것 없는 인생을 살게 됐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영원에게

몇 가지 흠이 있다면, 그건 아마도

시어머니와의 관계 정도가 되겠군요

 

영원의 시어머니 홍사강

김희선과 함께 더블 주인공을 맡게 된

이혜영 배우는, 70년대 한국문학계예

혜성처럼 등장한 천재 추리소설 작가

홍사강으로 등장합니다.

애초부터 부잣집 막내딸로 자라서 그런지

특유의 거만함이 있긴 했었는데

대학 때 만났던 가난한 시인었던 연인이

자신이 아닌 돈을 선택한 것을 보게 된 뒤로

완전한 속물처럼 변하게 됐습니다.

작중 홍사강은 남편과는 쇼윈도 부부로

살고 있으면서도 아들 최재진에게는

강한 애착을 지닌 캐릭터로 등장하는데

아들을 치켜세워주기 위해 견제하던

며느리 영원과 함께, 이제는 자기 가족들을

위협하는 협박범에게 함께 대응하며

공조해나가기 시작합니다.

영원의 남편 최재진

재건성형이라는 분야에서 이름을 날리는

유망한 성형외과 의사 최재진은

김남희 배우가 맡게 되었는데

이 최재진이란 인물을 정리하자면

전형적인 마더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재진은 어린 시절부터 모든 것을

어머니의 뜻대로 살아왔던 터라

성인이 돼서도 어머니를 거역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인생을 살고 있던 도중

어릴 때부터 동경해오던 영원과

결혼하게 되면서 어머니의 세계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오히려 이후로는 영원의 세계 속에서

살게 되자, 차후 대형 사고를 치게 될

가능성이 높은 인물이 되었습니다.

미스터리한 인물 이세나

배우 강해림 대신하여 투입된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연우는

행보를 예측할 수 없는 기묘한 여자

이세나를 연기합니다.

이세나는 어느 날 TV 화면 속에서

가족에 대해 자신 있게 조언을 전하는

영원을 보며, 그녀의 가족에 대해

궁금해지기 시작하고, 영원의 가족과

관련된 비밀을 알아가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영원의 가족이 알려진 것과

너무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자신이 알고 있는 가족의 비밀을

영원에게 알려주게 된다는

캐릭터 설정을 가졌는데요

만약 이 설정이 유효하다면

협박범의 정체는 이세나일 가능성이

아주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해는 하지 마세요

협박범은 드라마의 메인 보스가 아닙니다.

제 생각에 이세나는 페이크 빌런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고요

메인 빌런은 아마 짐작건대..

노영원의 가족 구성원 모두가 될 수 있고

인물관계도 하단에 보이는

문태오도 유심히 지켜봐 주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우리집'은 기대를 안 하기엔

배우들 조합도 좋고

예고편에 나오는 연출 효과나

줄거리도 너무 훌륭해 보였는데요

자세한 건 뚜껑을 열어봐야

알 수 있으니까요

오는 5월 24일 공개되는

김희선 주연의 MBC 금토 드라마

'우리집'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집 8회 줄거리 8화


최재진은 홍사강 친아들이 아니었네요.

남편이랑 바람났던 문하생이 낳은 아들이었어요!

홍사강은 임신하기 어려운 상태였고

문하생이 낳은 아들을

자기 아들로 키운거였네요

그래서 더 완벽한 아들로 키우고싶었나..

노영원은 너의 가족들은 왜 죄다

그렇게 죽는거냐고? 이세나를 도발하네요

집에 이세나가 몰카를 설치했다고!

이세나 조력자를 찾으라고 말하네요.

홍사강은 어디서 명령질이냐고 ?ㅋㅋ

자기가 시킨다고 할거같냐고?

자기 의지로 한다면서 시키는대로 함..

안요섭과 가정부를 불러서

집안에 몰카가 설치되어있었다고 말하면서

둘의 반응을 살펴보네요

자칭 아가사크리스티니깐

반응보고 안요섭 수상하게 생각하는듯..

 

누가누가 더 가스라이팅 잘하나

대결하는건가 싶은 느낌으로

오지은은 멘탈이 나가있는

최재진에게 잘해주면서

가스라이팅 시작...

이세나 가족화재사건을 살펴보니

담당형사는 방화사건으로 봤다고 하네요

소이는 노영원을 찾아와서

도현이 아이를 임신했다고 하네요

유학을 보내주면 거기서 낳을거라고 !

아들 도현이랑 이야기를 해보는데

애낳기로 한게 자기선택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자 대 남자로

아빠랑 이야기 하고 싶다고..

 

도현이는 외국에 가서 살고싶은 이유가

자기가 따르던 준호형이있는 미국에가서

소이와 셋이 다같이 뭉치고싶다고 하네요.

혹시 집안에서 해방되고 싶어서

임신했다고 거짓말하는건가?

문태오는 오지은에게

최재진을 핑계로 접근하네요

 

소이 엄마를 만나서 홍사강은 5억을 줄테니

지워달라하고 , 소이 엄마는 빡쳐서

자리를 박차고 나가네요

이세나 가족 사건을 방화사건으로 봤던

담당형사를 만나러 가는데

이세나가 유일한 생존자가 아니라고하네요

처음엔 혼수상태였는데 깨어났고

동생이 자기때문에 부모님을 죽이려했다고

자기가 살았다는걸 동생한테

알리지 말아달라고 했었다네요

이세나 언니가 있는 주소를 노영원에게 주고

집에 왔더니 도현이가 화를 내네요

어떻게 돈주고 애를 지우라 할수 있냐고?

노영원이 아니라 홍사강이 한일이었어요.

소이네 집이 사업실패로

경제적으로 힘든상황인걸 알고

돈을 주고 각서를 받고

아이를 지우라고 했네요 .

노영원은 도현이한테 너의 결정을

지지할거라고 하네요

노영원은 이세나언니와 방송하는 모습을

이세나에게 보내고 오늘 생방송에서

그날의 진실을 터뜨릴거라고

막고싶으면 직접와서 막아보라고!

 

 

이세나가 찾아오자

니 언니가 니가 한짓을 알고있는

유일한 목격자라서 죽이고싶어서 찾았냐고?

이세나가 언니 어딨냐고 찾자

사실은 다 거짓말이라고

니 언니는 죽었다고 말하네요.

우리, 집 8회 줄거리 8화

이렇게 끝납니다.

 
 

우리, 집 9회 예고

도현이 임신문제가 아닌 다른일이

세상에 알려지는거 같고

학교를 찾아왔던 노영원차 위에

도현이가 떨어지는데 상상이려나요?

이세나가 마지막에 사람의 상상이

최고 무서운법이란다 나레이션하는거보면

연락안되는 도현이를 걱정한

노영원 상상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