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니네 산지직송 8회 염정아 깜짝생일파티?

언니네 산지직송 8회 염정아 깜짝생일파티?

언니네 산지직송

8회


#목요일예능 본방사수 중인 #언니네산지직송

지난주 갯장어 잡는다고 #안은진 잡더니 ㅋㅋㅋ

오늘도 여전한 갯장어잡이 ㅋㅋㅋ

아니 시간대 왜 변경이 된거야????!!ㅠㅠㅠㅠ

잠 와 죽겠다 증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거벗은 한국사를 하냐고 ㅠㅠㅠㅠ

9시 50분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

#차태현 과 함께하는

경남 고성의 마지막 여정입니다.

 

폭우 속에서도 언니네의 갯장어잡이는 계속된다!

천직을 찾은 정아의 화려한 손기술로

마무리 되어가는 고성에서의 두 번째 산지직송!

고생한 언니네를 위해 선장님이

준비해 주신 선상에서의 만찬은?

‘갯장어의 고장’ 고성에서의 두 번째 제철 저녁 시간!

심혈을 기울인 정아의 시원담백한 갯장어 샤브샤브와

‘양념박’ 준면의 특별 소스를 입힌 장어구이~

활력 넘치는 장어로 채운 언니네 보양 밥상 대공개!

평화로운 언니네 하우스에 열린 야밤의 쇼타임?!

정아를 위해 준비한 동생들의 깜짝 재롱잔치부터

고성 전역을 들썩이게 만든 노래방 나들이까지

흥 부자 사남매의 화려한 밤 파티 OPEN!

어느덧 찾아온 고성에서의 마지막 하루

마을 주민들을 위해 언니네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은

큰 손 정아X은진이 직접 만든 해물 듬뿍 ‘부추전’

한편, 둘만의 드라이브에 나선 준면X덱스!

고성의 명소를 찾아 떠난 남매의 케미 폭발 데이트 코스는?

흥과 정이 넘치는 언니네 고성 라이프!

에헤라~~~~~

갯장어의 고장 고성에서 함께하는 사남매

안은진 진짜 넘 웃겼음 ㅋ

의리의 게스트인 차태현이 예정에 없던

조업에 함께하면서 더 웃겼고 잼났고 ㅋ

천직을 찾은 듯한 큰 언니 #염정아

손기술에 차태현도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고 ㅋ

제2의 고향이세요?ㅋㅋㅋ

두 팀으로 나뉘어 배를 탄 사남매

#덱스 #박준면 은 갯장어벤져스로 변신!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고!ㅋ

여기에 고생한 언니네를 위한

선장님이 준비한 선상 만찬

장어회일려나?ㅋㅋㅋㅋ

국무총리상까지 수상했을 정도로 고성 갯장어에

특별한 사연을 가진 선장님의 에피소드 방출!

산지직송 그 자체의 밥상 기대하시라!!

드디어 찾아온 고성에서의 두 번재 저녁 밥상

직접 잡아올린 갯장어 요리롤 한 상 채워봅시다.

처음하는 장어 손질에도

뚝딱뚝딱 잘하는 큰 언니 염정마

갯장어 숀질쇼 기대하시라!

그래서 무얼 준비했느냐?!

심혈을 기운인 염정아의 시원담백한 #갯장어샤브샤브

여기네 념박.. 양념박 박준면의 손에서

탄생한 #장어구이 까지 보양 밥상 크하!!

여기에 소주만?ㅋㅋㅋㅋㅋ

근데 분위기가 좀 이상하다?

저녁을 준비하며 사남매 사이가 이상해짐? 왜?!

바로 동생들의 작당모의

아마도 염정아 생일이 아니었나.. 추측되네요.

염정아 언니 생일이 7월 28일이더라구요 ㅎㅎ

대충 맞을거 같은데.. 과연?! 깜짝 파티 기대중!

여기에 사남채 첫 노래방 나들이

덱스는 일명 노래방 기피곡으로 꼽히는 곡을

선곡해 안은진을 진저리치게 만든다고 ㅋ

둘이 투닥거리는거 너무 남매스러움 ㅋㅋㅋ

여기에 경남 고성에서 고마웠던 분들을

위한 #해물부추전 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오늘도 야식 준비하세요!ㅋㅋ

출처 tvN 언니네 산지직송

#예능추천 #목요일예능 #tvN예능 #tvN예능추천

#음식예능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 #덱스

#한국예능 #한국예능추천 #리얼리티예능 #언니네산지직송

#언니네산지직송촬영지 #경남고성촬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