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적감탐법 사랑의 탐구 결말 ( 고한우 x 송연비 )

애적감탐법 사랑의 탐구 결말 ( 고한우 x 송연비 )

애적감탐법 사랑의 탐구 결말 리뷰 후기 : 역시 로코중드의 맛 ( 고한우 x 송연비 )

볼 드라마가 너무 없어서 보다가 중단한 작품을 하나 둘씩 계속 보고 있는데 첫번째로 완주한 작품은 애적감탐법 사랑의 탐구. 초반에 기세좋게 로코를 시전해주길래 캬~ 역시 중드로코는 이맛이야! 라며 열심히 봤었는데 장월신명을 보면서 잊었다가 드디어 오늘 완주했다. 재미가 완전 있다고 추천하기에는 솔직히 양심상 찔리는데 사랑스러운 중드로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라 감히 말해봄 ( 그리고 고한우 너무 고자극임 )

쑤지스(송연비)는 무슈룬(고한우)과 계약연애를 이어가며 슈룬과 적대관계인 삼촌을 매번 머금하면서 계약남친을 열심히 챙긴다.

자신에게 잘해주는 쑤지스를 보자 자꾸만 마음이 커지던 무슈룬은 아무에게도 쉽게 하지않던 과거 보육원에서 자랐던 이야기를 해준다. 많은 상처를 받고 자랐지만 무씨집안에 입양이 된 이후 행복을 찾았다는 마음속 이야기.

그렇게 계약연애가 점점 무르익어가던 이들은 가족들을 속이기 위해 동거를 시작하는데, 이날 술에 취한 쑤지스가 자신도 모르게 무슈룬에게 키갈을 하게된다.

선약혼 후연애는 언제나 마시따.... 이미 여주를 좋아하게된 남주와 스스로 자각은 못하지만 이미 남주에게 스며들어버린 여주의 입덕부정기란... ☆★

 

롸...... 난리남. 고한우 이 고자극의 남자

 

무튼 시간이 지나면서 자신의 정체를 속이는게 점점더 미안해진 쑤지스는 무슈룬에게 자신의 진짜 이름과 이렇게된 사정을 말하려고하지만 막상 말을 꺼내려고하니 화를 낼까봐 두렵기도 , 자신의 동생에게 해가될까봐 걱정이되는 맘에 차마 말하지 못한다.

하지만 반전... 이미 무슈룬은 알고있었음에도,,, 왜 이야기를 하지않는지,, 왜 때문에 자신을 속인건지 서운할법도 한데 그 이유가 뭐던 그냥 나는 그사람과 함께할꺼라고 말하는 쌍남자였음 ㅇㅇ

그러나 쑤지스는 이런 상황을 모르니 자신의 마음을 애써 감추기 위해 일부러 무슈룬을 밀어내고 , 하다하다 이들의 계약연애까지 들통날 위기에 쳐하면서 난감해지는데

저 멀리서 그대가 걸어오네요 ....

브금 : 시크릿가든 ost 김범수 - 나타나

그녀가 놜 밀어내도... 나는 그녈.. 끝꽈지 사랑할겁니다... 라고 공개적으로 방송에서 키갈하는 이 중드의 맛.... 역시나 짜릿한 참맛이였다.

계속되는 고구마ing도 잠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오글거리고 유치한데 재미있어.... 간만에 이런 중드보니까 심장두근거림...

애적감탐법 사랑의 탐구 결말

애적감탐법의 결말은 빌런이였던 삼촌이 막판에 이들의 계약연애를 가지고 협박을 하며 무슈룬에게 대표에서 내려오라고 난리를 치는데 , 이미 많은 증거를 확보한 무슈륜은 도리어 그를 협박하며 삼촌을 코너로 몬다.

그리고 여기서 또하나의 반전은 삼촌이 누구보다 이 회사를 아꼈다는것. 무슈룬이 입양아라서 그에게 권한을 주는게 싫었을 뿐 회사가 망가지는게 싫었던 삼촌은 어찌되었던 쑤지스와의 계약연애에 대해서는 진짜 말할 생각이 없었기에 입을 다물지만

쑤지스를 질투한 빌런 여배우의 주둥이때문에 결국 이들이 계약연애를 했고 , 더불어 쑤지스가 쑤진의 흉내를 내며 연예인 생활을 이어왔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상황이 심각해지자 쑤지스는 돌아온 여동생과 함께 공식석상에서 모든걸 밝히고 다시 자신의 자리로 돌아가겠다고 선언하며 무슈륜에게 이별을 고함...

그리고 몇년 후 , 지질학 어쩌고 학회에서 다시 만난이들은 여전히 서로를 그리워한다는걸 깨닫고

다시 재결합한다는 뻔한 로코중드의 결말 이였섭니다.....


애적감탐법 사랑의 탐구 리뷰 후기

사실 뭐... 고한우랑 송연비 비주얼 보려고 시작한 드라마라 큰 기대는 솔직히 없었는데 , 역시나 뭐 딱 고만고만한 로코중드였다. 그래도 간만에 고한우 작품을 완주했다는것에 의의를 두며...

그리고 서브커플도 넘 귀여워서 보는 재미가있었다. 특히나 승뢰.... 이때는 아주 뽀동뽀동하니 애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