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맞은 우리 110회 엄마한테도 시간을 좀 드리자
+ 수지맞은 우리 110회 예고 줄거리ㅣ선영은 결혼식에서 도망 나갔던 두리와 도영이 돌아와 교제를 허락해달라고 하자 처음으로 언성을 높인다.
이에 두리는 눈물을 흘리고, 우리는 두리를 달래며 어머니한테도 시간을 좀 드리자고 말한다.
한편 마리는 현성의 잦은 외박이 우리에게만 신경 썼던 자신의 탓인 것만 같아 신경이 쓰인다.
수지맞은 우리 109회
줄거리 리뷰 내용 요약 공식영상 정보
109회에서는 채선영(오현경)과 장윤자(조미령)가 채두리(송예빈)와 진도영(김종훈)의 관계를 알고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선영은 도영이 윤자의 아들인 걸 알고, 윤자 역시 채두리가 선영의 딸인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진수지(함은정)와 채우리(백성현)는 가족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다.
그러던 차 수지가 던진 부케가 강우창(임호)에게 날아가고, 강정순(이상숙)은 다음엔 네 차례인가 보라며 웃는다.
부케받은 강우창 ㅋㅋㅋㅋ 담에 채선영이랑 결혼하세요!
결혼식이 끝난 후 한현성(신정윤)은 진나영(강별)에게 우리 미국으로 떠나서 다시 시작하자고 제안한다.
현성은 나 사표냈다며 당신이 날 사랑하면 다 버리고 새출발하자고 말한다. 만약 날 따른다면 우리한테 있었던 일들 다 잊겠다고 덧붙인다.
이에 나영은 너무 갑작스럽다며 당황하고 현성은 생각할 시간을 주겠다고 말한다.
그런가운데 신혼여행을 떠났던 수지와 우리가 채선영(오현경) 집에 깜짝 등장한다.
두 사람은 자식을 둘이나 떠나보낸 어머니를 위해 이번 여행은 집에서 채선영과 시간을 보내기로 한 것. 이에 선영은 놀라지만 기뻐하며 함박웃음을 짓는다.
한편 김마리(김희정)는 진태(선우재덕)에게 그간 아버지와 자신이 당신한테 한 짓을 사죄하고 싶다며 450억 상당의 땅을 당신 명의로 해주겠다고 제안한다.
한진태는 이제와 그 땅이 무슨 의미가 있겠냐면서도 생각은 해보겠다고 말한다.
극말미 마리는 진태와 나영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는 여기서 뭐 하냐고 묻는다. 그렇게 진태와 나영이 긴장하며 본 회차는 마무리된다.
+ 수지맞은 우리 109회 후기ㅣ우리랑 수지 진짜 속이 깊네요~ 둘 다 떠나니까 어머니 외로울까봐 신행을 집으로 오다니! 역시 우리 수지~~
그나저나 장윤자 결혼식 사진도 찍은 거 실홥니까? ㅋㅋㅋ 아 복장 터짐. 자기가 뭐라고 여기에 껴서 사진까지 찍는지?
남의 남자 가로채서 불륜하고 아들까지 낳았으면서 어떻게 채선영 자식 결혼식에 낄 생각을 하는지.
예고편 보니까 장윤자가 '두리 부모가 누군지도 모르는 애 아니냐'며 입양아라고 무시하는 발언하던데, 그렇게 따지면 도영이는 불륜해서 낳은 자식이잖아요? 지금 혈통 따질 때냐고요 ㅎㅎㅎ
장윤자만 나오면 혈압 터짐-_-; 제대로 응징해야하는데..... 나중에 사이다 콸콸 기대하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