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니시아적영요 너는 나의 영광 결말 줄거리

니시아적영요 너는 나의 영광 결말 줄거리

니시아적영요 너는 나의 영광 결말 줄거리 리뷰 키스신 : 디리러바 X 양양

아니 글쎄 니시아적영요가 티빙에 들어온게 아니겠어요 ...? 퇴사하고 잠시 쉴때 위투와 차오징징의 아주 염병천병(좋은뜻) 사랑이야기에 설레면서 열심히 봤던거같은데 벌써 시간이 몇년이나 지났다 정말...~! 그래서 간만에 복습해보고자 가져온 니시아적영요 줄거리 리뷰 포스팅 !

▼ 사실 이미 전체 리뷰는 써놓은 상태라 이번 리뷰는 중간중간 중요포인트만 적음 ! ▼


중국드라마 중드 추천

니시아적영요 너는 나의 영광 줄거리 결말

과거 좋은 대학교 금융학과를 졸업한 위투는 현재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돈이 그렇게 많이 되지않는 우주항공 설계사로 일하고 있다. 남들은 어떻게 볼 지몰라도 꿈을 위해선 다른건 전혀 신경쓰지 않는 위투.

그런데 그렇게 꿈만 쫓던 위투에게 한가지 예외상황이 생긴다. 바로 과거 동창이자 현재 탑스타인 차오징징. 차오징징은 과거에 위투를 좋아했었지만 기회가되지않아 사귈 수 없었고 후에 다시 만나게된 위투에게 핸드폰 게임을 알려달라는 빌미로 그와 연락을 주고 받게된다.

 

처음엔 게임때문에 다시 시작된 관계였지만 과거와 동일하게 멋있는 위투에게 차오징징은 호감을 느끼고 그가 하는 일도 진심으로 응원해주며 마음을 점점 더 키워 나간다.

 
 
 

하지만 위투는 본인 역시 차오징징이 점점 더 좋아지지만 그럴때마다 당황스럽다. 내가 좋아하는 이 여자는 탑스타이고 자신과 다른 인생과 삶을 사는 사람인데 과연 나같이 꿈에 확신도 없고 평범한 남자가 정말 징징과 함께하는게 맞는걸까 싶은 생각. 결국 위투는 나와 만나보지 않겠댜는 징징의 고백을 거절하는데

뒤늦게 자신의 진짜 마음을 깨닫고 차오징징에게 다시 고백을 하지만 , 징징은 상처를 받은 나머지 위투의 고백을 쉽게 받아드리지 못한다.

 

그러나... 니시아적영요는 이때부터가 진짜배기다.... 마음을 자각한 위투는 더이상 피하지않고 징징의 마음을 얻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하는데 , 가장 오글거렸지만 설레던 장면등장... 모두가 모인 동창회에서 그냥 냅다 차오징징한테 키갈하는 위투좀 보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니시아적영요 이 드라마.... 잘생기고 이쁜 주인공들의 키스신 보는 재미가 있던 드라마....


 

이후 사귄뒤 2년이 지난 이들은 여전히 서로의 일을 열심히 하면서 틈만 나면 서로를 만나러가서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가 나온다.

 

바쁜와중에도 틈만나면 만나서 열심히 사랑하는 이들 ^.^

 

갑분 생각나는 미미일소흔경성 레전드짤..

그리고 서로에게 확신이 생긴 이들은 본격적으로 공개연애에 돌입하고

 

순조롭게 결혼에도 꼴인한다.

 

시간이 지나 38살이 된 이들은 여전히 서로 사랑하고 서로의 꿈을 진심으로 응원해주고 사랑하는 이야기로 마무리되는 니시아적영요 결말


사실 이드라마.... 갈등이 심각해지거나 뭐 빌런이 나오거나 그런건 거의없고 주로 꿈과 현실에 대한 이야기가 갈등의 원인인지라 그런것만 뛰어넘으면 아주 본투비달달사랑꾼들의 찐 키스신과 러브라인을 볼 수 있는 중국드라마이다. 특히나 이 드라마에서 양양이 넘 잘생기게 나와서 나 정말 양양한테 내 심장을 잠시 줄뻔했었잔하 &&

근데 18화까지는 핸드폰 게임이야기 협찬때문인지 정말 말도안되게 오----랜시간동안 게임이야기가 많이 나오기도하고 후반부에는 갑자기 중뽕을 갈아넣는 수준의 항공이야기가 나오는지라 흐린눈도 필수이긴한 드라마.....

재미없게 봤다면 거짓말인데 중뽕을 흐린눈하면서 봐야하는 달달한 드라마였다...... 근데 나는 이런 키스신 낭낭한 중국드라마 좋아하니까 또 보러갈꺼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