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45회 미리보기

미녀와 순정남 45회 미리보기

 

미녀와 순정남 44회 줄거리 리뷰 후기 결말 44화 박도라 둔갑사건 기사가 뜨고... 45회 재방송 시청률 임수향 지현우 한수아 토일 드라마 박도라 고필승 김지영 공마리 공진단 KBS2

미녀와 순정남 44회 줄거리 전에, 43회 결말 예고 간단히 볼게요~💕

지영은 매니저와 함께 광고주 미팅을 가는데, 공진단의 회사 광고다. 지영은 나가버리고 매니저가 일방적 약혼 기사로 불편하니 못한다고 말한다. 진단이 쫓아가서 반말로 자기한테 돌아오라고 하지만, 지영은 반말로 받아치고 반성하라고 말하고는 가버린다.

펨뿌 미자는 순정 할머니의 금덩이를 훔지고, 지영이 경찰에 분실 신고를 한다.

미자는 몰래 마리를 만나 도준과 만나는 걸 반대하지 않을 테니 2억을 빌려달라고 한다, 반찬가게를 한다며. 마리는 2억을 부쳐주는데, 미자는 도박을 하여 몽땅 탕진하고 만다.

마리가 도준과 미자에게 2억을 뜯겼다고 판단한 공회장은 도준을 해고하고 집에서 쫓아낸다.

지영은 2억을 돌려준다며 미자한테 달라고 하지만 돈은 없다. 경찰이 와서 장물로 압수된 금덩이를 찾았다며 판 사람이 백미자라고 한다. 미자는 무릎꿇고 빌고, 자식들은 눈물을 짠다. 도식은 주저리주저리 감성을 파는데, 문제 해결 무능력은 여전하다.

필승은 반지를 꺼내며 청혼하는데 지영은 손가락을 뒤로 뺀다. 박도라라는 게 밝혀지면 필승까지 손가락질 받을까봐. 필승이 설득하자 지영은 누명을 벗고 떳떳하게 박도라로 돌아오면 결혼을 생각해보겠다고 한다. 필승은 그녀 이름이 무엇이든 상관없다며 자기를 좋아하느냐고 묻는다. 좋아해... 좋아해, 좋아해! 하는 지영을 안으며 필승은 자기만 믿으라고 한다.

공회장은 필승과 진단을 불러 오해를 풀라고 하지만, 88군발이 집착질 진단은 반말과 육두문자를 쓰다가 필승이 지영과 헤어진다면, 이란 조건을 건다.

필승은 저는 김지영 씨랑 헤어질 마음 없습니다. 결혼할 겁니다, 하고 말한다.

진단이 뻐꾸기 알이라는 사실은 곧 밝혀질 터이다.

예고예요: 필승은 가족들에게 지영과 결혼하겠다고 말한다. 반대는 무성하다. 진단은 지영과 필승의 결혼을 어떻게든 무산시키려고...

펨뿌 미자 역시 지영에게 난리를 친다.

🍎

미녀와 순정남 44회 등장인물 출연진.

미녀와 순정남 44회 줄거리 리뷰 시작할게요~

미녀와 순정남 44회

줄거리 리뷰

혹시 너 결혼해?

이거 하나 물어보는 데도 진단은 88군발이 무례한 짓을 하여 지영을 놀라게 한다. 그녀 맘대로 결혼할 수 있냐는 연애 무능력자 진단.

지영은 자기 결혼이니까 자기 맘대로 한다고 말한다.

예전 김지영이 아닌 것 같다는 진단.

지영은 그래, 나 강지영이다, 됐냐? 한다.

88군발이는 김지영의 손가락에 끼워진 반지를 강탈하려 하다가 지영이 신고한다고 하자, 포기하고 악담을 퍼붓고 간다.

미녀와 순정남 44회

(유전자 안 섞인 뻐꾸기 알) 진단은 이번에는 공회장에게 🐶소리를 한다. (진택과 유전자 안 섞인) 필승을 양자로 세우면 선친한테 싸대기 맞을 거라고. 결국 뻐꾸기 알이 하는 소리는 진택이 필승과 지영을 헤어지게 하라는 것.

나중에 수연도 지영과의 결혼은 반대한다고 공회장에게 말한다.

미녀와 순정남 44회

필승이 지영과 결혼하겠다고 말하자, 소금자는 혹시 지영을 임신시켰냐고 묻는다. 선영과 가족들도 지영을 반대한다.

필승은 오해와 누명이고 지영과 진단은 이제 아무 사이도 아니라며, 자기를 믿고 응원해달라고 한다.

미녀와 순정남 44회

우리 병아리 뭐하고 있나?

필승은 대본 보던 병아리 지영과 달달한 통화를 한다.

누가 뭐라든 우린 흔들리기 없기야, 알지? 필승.

응, 하는 지영.

미녀와 순정남 44회

선영과 소금자는 김지영을 불러낸다.

안녕하세요, 하고 곱게 인사하는 지영. 묻는 말에, 필승과 결혼하겠다고 대답한다.

선영과 소금자는, 지영의 해명을 믿지 않고 여러가지 행실이 좋지 않다며, 결혼은 꿈도 꾸지 말라고 한다.

미녀와 순정남 44회

선영과 수연은 필승을 부른다.

수연이 88군발이 말을 믿고 지영을 반대하자, 필승은 왜 88군발이 말만 믿느냐고 한다. 지영 씨는 데이트 폭력 피해자예요. 왜 피해자를 비난하세요?

선영은 가족 모두가 지영을 반대하는데 기어이 결혼하겠다는 거냐고 말한다. 그래, 가족 다 버리고 둘이 얼마나 잘 사는지 보자.

선영과 수연은 필승의 결혼식에 안 가겠다고 말한다.

필승은 자기 결심은 확고하니 지영을 예쁘게 봐달라고 말하고, 나가버린다. 두 엄마는 필승이 그 여자 만나고 변했다고 얘기한다.

(중꺽마!)

미녀와 순정남 44회

촬영장.

필승은 지영에게 절대 흔들리지 않는다는 약속, 잊지 말라고 한다. 날 위해서라도.

지영은 필승의 가족들이 자기가 박도라인 걸 알면 어떻게 생각할지 두렵다고 한다.

필승은 언젠가 밝혀지는 날이 오면 자기가 그녀를 지켜주기 위해서 결혼하겠다고 말한다. 다시는 너 혼자 안 두려고.

고개를 끄덕이는 지영.

미녀와 순정남 44회

마리는 지영의 집 근처에 가서, 도준이 순정 할머니 손 잡고 가는 것을 몰래 바라본다.

난 네 생각 맨날 하는데 넌 나한테 전화도 안하고...

미녀와 순정남 44회

뻐꾸기 알 진단은 애교가 상구와 나란히 가는 걸 보고 차로 쫓아가, 상구를 때린다. 우리 엄마 만나지 말라고 경고했지!

(물론 상구가 뻐꾸기 알 아비인 걸 모르니 그러지만, 좌우간 후계자 자리를 뺏길 지경이 되니 88군발이 짓이 자꾸 나온다.)

그러자 무슨 짓이냐며 애교는 필승의 따귀를 때린다. 애교가 상구는 자기랑 결혼할 사람이라고 하자, 진단은 제비 새끼랑 맘대로 살라고 씨부리고 가버린다.

미녀와 순정남 44회

필승은 아버지 현철에게 만나자고 한다.

현철이 웬만하면 편들어주고 싶지만...... 하자, 필승은 기실 김지영이 박도라라고 밝힌다. 지난 사연들도. 도라가 죽었다고 했을 때 자긴 너무 고통스러웠으나 그녀가 살아서 돌아왔으니 절대 헤어질 수 없다고 한다. 도라 혼자서 모든 걸 감당하게 둘 수 없어요.

그래, 나라도 너처럼 그랬을 것 같아, 하는 현철. 하지만 공회장한테 피해가 가게 할 수는 없으니 그쪽도 알아야 할 것 같다고 말한다. 그리고 식구들한테는 당분간 비밀로 하자고.

아버지만이라도 저희한테 힘이 되어 주세요. 필승.

미녀와 순정남 44회

지영이 필승과 결혼한다는 걸 알게 된 미자는 그 놈 때문에 도라가 ㅈㅅ시도 했다고 (기억 못하는 줄 믿고 일부러 구라 치며) 난리를 친다.

지영은 엄마 때문에 죽으려 했는데 왜 필승이 오빠야! 하고 절규한다.

펨뿌 미자는 지영이 기억 돌아온 걸 눈치챈다.

미녀와 순정남 44회

지영은 도식 도준에게 기억이 다 돌아왔고, 다 아는 필승과 결혼할 거라고 얘기한다.

도식 도준은 필승에게 고맙다고 한다.

미녀와 순정남 44회

뻐꾸기 알 속에 웅크린 채 곯아가며 지영에게 88군발이 집착질만 하고 있는 진단은 (지영이 순정 할머니와 단 둘이 산다고 알기에) 그녀가 도식 도준과 팔짱 끼고 가는 걸 보고 이상하다고 여긴다.

(곧 김지영이 박도라라는 걸 알아낼 것이다.)

미녀와 순정남 44회

지영은 미자가 펨뿌 짓하여 진단이 기다리는 별장에 버리고 간 것, 미자 사채 빚 갚으려고 누드 촬영 시킨 것까지 다 기억한다고 말한다. 나 죽게 만든 사람 엄마면서 어떻게 그걸 필승 오빠한테 다 뒤집어씌워! 하고 울부짖는다. 그래 놓고 또 나를 속여!

펨뿌 미자는 공진단이 좋은 사람이라 (펨뿌 짓을) 그렇게 했다고 구라 혹은 변명을 한다.

지영은 공진단과 약혼했다는 거짓말로 기억상실한 자기한테 거짓말 치더니 지금 또 거짓말 한다고 절규하는데,

데우스 엑스 마키나 같은 순정 할머니가 미자에게 소금을 뿌리며 공격해 이 난장판을 끝내버린다.

미녀와 순정남 44회

💕

미녀와 순정남 44회 이어 45회 예고예요~

기사 제목, 박도라 둔갑 사건... 고필승도 알고 있었다.

미녀와 순정남 44회 재방송 시청률.

ㅡ덧이스의 엔터테인먼트.

인용된 이미지와 대사

출처, KBS2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44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