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17회 후기


 

미녀와 순정남

17회


와.. #미녀와순정남 스토리 전개 짱이여~~~ㅋ

막장 드라마 소재는 다 있긴한데.. 신선하게 흘러가네!

#박도라죽음 뒤에 #김지영 이 되었다!

 

 

미라세요?!ㅋㅋ

전신성형쯤 하는 줄 알았으나..

기억만 잃으셨잖아요!ㅋ

그리고 2년 후

저기요! 누가봐도 #박도라 잖아요 ㅋㅋㅋ

그냥 촌스런 박도라인데..왜 다들 못 알아봐요?!ㅋ

근데 오히려 #박도라 로 살아가는 것보다는

김지영으로 살아가는게 더 도라 인생에는 나을 듯

그치만 #고필승 이랑 사랑을 이뤄야지 ㅠㅠㅠㅠ

앞으로 전개 상상도 안간다 증말~~~

나 비비랑 차봉수 좋아하는데..

#직진멜로 끝나서 안 나오나했는데..

공갈치지마 ㅋㅋㅋㅋㅋㅋ 남여주인공

그러니깐 얘네는 아직도 사귀는 사이인겨?ㅋㅋ

차봉수 인기 최고네 ㅋㅋㅋㅋ

볼수록 사투리 쓰는데 #임수향 넘 귀엽더라..

저렇게 촌스럽게 꾸며놔도 본판이 이쁘니깐

딱 봐도 이쁘던데..

필승아! 그냥 봐도 도라인데?!!!ㅋ

 

#차봉수 #비비 드라마 #공갈치지마 ㅋㅋㅋㅋ

아니 드라마 제목이 왜 저 지경인겨?!!

처녀귀신이 잡아가유~~~~

 

응. 잡아가야하는건 너!!!! #공진단 이놈!!

저 여자 스탭 직진멜로에서도 있었는데..

볼수록 호감상인듯. 연기도 잘 하시고!

바닷가 촌동네에서 막내스태프 제안받고

서울로 상경한 김지영씨 ㅋㅋㅋㅋ

지영씨 안경 좀 벗어주면 안되나요?ㅋ

공갈치지마 바닷가씬 끝났으니..

이제 세트장 촬영인건가?!ㅋㅋ

와;; 내가 이럴 줄 알았어;

정신 못 차릴 줄 알았지!!!

이 집에선 #박도준 밖에 제 정신이 없어;

 
 

감방에서 나오자마자 공진단 찾아가서

니가 내 딸 죽였다고... 돈 내놓으라고;;

와;;; 저러고 싶을까 싶다;;

딸 목숨 값 내놓으라는건데;;

도라는 평생 김지영으로 살아야할 듯!

도준이 알바인생 ㅠㅠㅠ

음식점에서도 알바하고 대리운전도 ㅠ

그러다 #공마리 집에 운전기사로!!

역시 사람이 죽으란 법도 없고..

평소에 착하게 베풀면서 살아야함!

 

그러나 마리는 아직도 마리의 첫사랑..

#고필승 을 찾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

필승이 왜 마리 앞에 안 나타나주니??

도준이의 짝사랑은 언제 시작일려나?

도준이 저 집에 장가가면 가장 좋아할 사람이

바로 엄마 #백미자 좀 짜증나네;


#미녀와순정남17회

 
 

(주말연속극에 선공개 있는거 처음보는걸?ㅋㅋㅋ

그만큼 인기가 좋다는건가?ㅋㅋㅋ)

드라마 스태프가 된 지영은 새롭게 시작된 삶을 즐기며

서울 생활에 적응해 나가지만

지낼 곳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필승은 그런 지영에게 깜짝 놀랄만한 제안을 하는데...

이번 드라마 깜짝출연 없나했더니..

#신사와아가씨 #박단단 #이세희 등장!!!!

작가가 같은 작가라 특출!ㅋㅋㅋ

세희배우님도 어서 드라마 좀 해주라~~~

진검승부 후 드라마가 없네 ㅠㅠㅠㅠ

벌써 밝혀질 순 없지 않나?!

근데 이 드라마 스토리 진행보면

이 장면에서 바로 #고필승#박도라 알아볼 수도?

가장 먼저 아는건 필승이면 좋겠다!

기억 돌아오면 엄청 괴로울거 같긴한데..

또 꽁냥거리는 두 사람 보고 싶기도 하고..

막내 스태프로 계속 같이 일하면서

도라 다시 배우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도

괜찮을거 같기도 하고..

기억은 잃어도 드라마 촬영 진짜 도라 좋아했구나?!

식당에서는 열심히 일했고 드라마 스태프 일은 좋아하고..

우리 도라 열심히 산다 ㅠㅠㅠ

도라야 서울 집 값 대단하지?!!ㅋㅋㅋ

 

그래서 필승이가 자기네 집 단칸방 소개해주나?

거기 원래 도라네 식구들 살았던 곳이잖아 ㅋㅋ

그럼 같은 집에 사는거야?ㅎㅎㅎ

필승이랑 지영이 보느라 정신없는데..

다시보니 앞에 비비랑 차봉수 꽁냥거리고 있네 ㅋㅋㅋ

 

박도라 누드촬영, 스폰 ㅠㅠㅠㅠㅠ

그 사진 찍힌거 연기한 재연 배우 찾아야 하는데;;

지영이는 자기가 박도라인거 모르니깐..

필승이한테 도라 이야기 물어보나보다ㅠ

진짜 스폰하고 누드촬영했냐고 ㅠㅠ;; 하아;

촬영장소 헌팅하러 갔는데..

하필이면 박도라 소주광고 ㅋㅋㅋㅋㅋ

 

여긴 직진멜로 대본 보고 있음!ㅋ

당연히 니가 연기한 드라마인데..

기억은 잃어도 감정이나 느낌은 아는거지!ㅋ

나 오빠한테 직진할래.. 뿌엥!!

아니 어디 점찍고 나오는것도 아니고

안경만 착용하고 머리카락만 잘랐는데 ㅋㅋㅋㅋ

목소리, 눈빛 모두 다 박도라인데 ㅋㅋㅋ

(그래요~ 시청자들 모른척 해줄게요 ㅋㅋ)

와;;; 산 사람은 먹고 살아야한다고

출소했다고 그래도 오빠가 고기 구워주나보네?;

저걸 먹고 싶니?;;;;; 에혀....

반성하는 기미라도 보였으면

그나마 불쌍하게라도 봤을텐데;;

갱성이 불가한 백미자;

얼른 마리랑 필승이도 만나야 하는데 ㅋㅋㅋㅋ

우리 필승이 공갈치지마 촬영 너무 바쁘다!ㅋㅋ

맞다 ㅋㅋ 둘이 타투했었지 ㅋㅋㅋ

별 달 ㅋㅋㅋㅋ 와 전개 빠르노 ㅋㅋ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